[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드디어 2019년이 막을 내리고 새로운 2020년이 우리의 곁에 찾아왔다.
그 가운데, 1월에 세상에 태어나 우리에게 커다란 행복을 안겨주고 있는 아이돌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1월은 연예인이 태어나는 달일까.
이들을 보고 있자면 화려한 미모는 기본이거니와 화려한 안무, 가창으로 무대를 휩쓸어 '천상 아이돌'이란 말이 절로 떠오른다.
2020년에도 완벽한 자태를 뽐내며 우리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1월 태생 아이돌을 모아봤다.
1. 블랙핑크 지수
독특한 음색에 여신 미모를 자랑하는 블랙핑크 지수는 1월에 태어났다.
지수는 1995년 1월 3일 경기도 군포시에서 어머니의 품에 처음 안겼다.
현재 지수는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 리더로 활동하며 수많은 남성의 마음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2. AOA 설현
우월한 몸매에 청초한 미모를 자랑하는 AOA 설현도 1월 출생자다.
설현은 1995년 1월 3일 경기도 부천시에서 태어났다.
아이돌 걸그룹 AOA의 비주얼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약 중인 설현은 연예계 전반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3. 갓세븐 JB
10대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갓세븐 JB 또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1월에 출생했다.
JB는 1994년 1월 6일 경기도 시흥시에서 처음 세상을 마주했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갓세븐의 리더인 JB는 보컬과 댄스는 물론이거니와 작사 능력까지 갖춘 천생 가수다.
4. 엑소 카이
미모로 여심에 불을 지피는 엑소 카이 역시 1월에 태어났다.
카이는 1994년 1월 14일 전라남도 순천시에서 출생했다.
엑소에서 메인 댄서를 맡고 있는 카이는 공연마다 열정이 가득 담긴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5. 블랙핑크 제니
명품 미모를 자랑하는 블랙핑크 제니도 한 해의 포문을 여는 달에 세상의 빛을 봤다.
제니는 1996년 1월 16일 서울특별시 강남구에서 출생했다.
인기 걸그룹 블랙핑크에서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제니는 고혹적인 자태에 매혹적인 보이스로 많은 남성의 마음을 일렁이게 하고 있다.
6. 에이비식스 이대휘
귀여우면서도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훔치고 있는 에이비식스 이대휘도 1월에 세상과 만났다.
이대휘는 2001년 1월 29일 서울특별시 송파구에서 태어났다.
에이비식스 멤버인 이대휘는 실력은 물론, 애교 많고 야무진 성격으로 여성 팬의 눈길을 뗄 수 없게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