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김승현 가족VS전현무"···사실상 2파전이라는 '2019 KBS 연예대상' 유력 후보

인사이트KBS2 '2019 KBS 연예대상'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한 해 동안 KBS를 빛낸 이는 과연 누구일까.


최근 포털 사이트 네이트에서는 '2019 KBS 연예대상'의 대상자를 미리 뽑아보는 누리꾼 투표가 이어지고 있다.


해당 포털 사이트에서 게재된 '2019 K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는 바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김승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전현무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 2)는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들의 리얼리티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인사이트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김승현은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진솔한 가족의 모습을 공개하며 시청자에게 웃음과 감동을 안기고 있다.


김승현과 경쟁 중인 전현무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당나귀 귀)를 이끌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사장과 직원의 동상이몽을 돌아보는 자아 성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현무는 해당 프로램과 함께 KBS 간판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인사이트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1일 오후 5시께 김승현과 전현무는 각각 83%, 17%의 득표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관해 누리꾼은 "후보진 실화냐", "김승현 가족 줘야지", "건후, 윌리엄도 후보에 올라야 한다" 등의 반응을 내비쳐 눈길을 끌었다.


사실상 2파전이라는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과연 누가 대상의 자리를 차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2019 KBS 연예대상'은 오늘(21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인사이트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sh37'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