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크리스마스, 이벤트 준비 안 해도 여친에게 '토네이도 뽀뽀' 받을 수 있는 센스甲 행동 5가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여자친구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가.


얼마나 크고 화려하게 해줘야 여친이 좋아할까 수많은 고민을 하며 시험 때보다 더 머리를 쥐어짜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여자들은 생각보다 단순하고 간단한 것에서 만족감을 느낀다.


비싼 돈을 들여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도 좋지만, 여자가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진심으로 전해주는 것만큼 완벽한 게 없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사소한 행동만으로 여친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이 과연 무엇일까. 함께 알아보자.


절대 거짓말 하지 않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맨도롱 또똣'


당신이 조금만 속일 짓을 해도 여자는 단번에 다 알아차린다.


여자는 감, 촉이 아주 뛰어나고 심지어 무섭기까지 하다. 거짓말이나 혼날 짓은 절대 하면 안 된다.


무슨 일이 있으면 꼬박꼬박 여친에게 알려주는 게 생명 유지의 길이란 것을 잊지 말자.


매일 보고 싶다, 사랑한다, 예쁘다, 고맙다 애정 표현해주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역도요정 김복주'


여자는 직접적인 사랑 표현이 없으면 눈치를 채지 못한다. 그러니 무조건 표현하자.


4마디만 하면 된다. 사랑한다, 보고 싶다, 예쁘다, 고맙다.


매일같이 진심을 담아 이 4마디만 한다면 여친은 당신에게 예쁜 짓만 골라 할 테니 지금부터 실천하기 바란다.


여친 말에 폭풍 리액션 해주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여자의 문장 속 단어를 하나만 다시 말해도 여자는 충분히 신나서 얘기를 할 것이다.


여자친구가 "~했다"라고 한다면 당신은 "~했어?"라고 되물어보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방법이다.


여자는 정보 전달이나 해결책을 얻으려고 하는 것보다 깊은 공감을 얻고 싶어 하는 것뿐이다.


"달달한 디저트 먹으러 가자"고 먼저 말해주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식사를 합시다2'


배가 터지도록 밥을 먹고 나온 후에 여친에게 디저트를 먹으러 가자고 말해보자.


여친은 배부른 척하면서 이내 해맑게 웃으며 좋다고 말할 것이다.


여자의 식사 배와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는 걸 잊지 말고 센스 있게 행동하면 최고의 남친이 될 수 있다.


사소한 것이라도 기억하고 관심 가져주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아홉수 소년'


여자친구가 평소에 말했던 것이나 갖고 싶어 했던 것들을 적어두고 기억해놓자.


꼭 비싸고 좋은 것이 아니라도 최소한의 성의와 노력만 보인다면 여자는 그것만으로도 감동할 수밖에 없다.


이러한 행동은 당신의 온 신경이 평소에도 여친에게만 향해있다는 것을 방증하는 모습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