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길고 풍성한 속눈썹은 눈을 더 크고 또렷하게 만들어준다.
이미 메이크업 시장에는 자신의 얼굴 형과 선호하는 스타일에 딱 어울리는 '인조 속눈썹'들이 수두룩하게 나와 있다.
하지만 아무리 많은 선택권이 있다고 한들 인조 속눈썹을 마치 내 것처럼 완벽하게 붙여내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타고는 '똥손'(?) 탓에 매일 아침 귀차니즘을 누르고 '인형 속눈썹'을 꿈꾸며 열심히 마스카라를 바르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permanentmakeup101'에는 곧게 뻗은 속눈썹을 풍성한 'C컬'로 변신시켜줄 신박한 뷰러 제품 후기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기존에 우리가 사용 중인 뷰러와 크게 다르지 않은 모양의 메이크업 도구가 등장한다.
하나 다른 점이 있다면 일반 뷰러에는 없는 '인조 속눈썹'이 위아래로 붙여져 있다는 것이다.
영상에 등장하는 한 여성은 인조 속눈썹이 올려진 뷰러를 맨눈에 가져다 대고 평소처럼 조심스럽게 눈썹을 집어줬다.
그러자 놀랍게도 뷰러에 붙어 있던 인조 속눈썹이 똑 떨어져 마치 원래 여성 본인의 속눈썹처럼 찰싹 붙어있다.
단 1초 만에 삐뚤빼뚤 해질 걱정 없이 속눈썹 붙이기를 성공한 것이다.
아직 뷰러를 사용하지 않은 한쪽 눈과 비교했을 때 확연한 차이를 보이는 모습에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놀라움과 감탄을 금치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