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세대를 불문하고 전 연령층에서 SNS를 활용하고 있다. 음식을 먹는다거나, 새 옷을 사는 등 일거수일투족을 촬영해 SNS에 올리고 있다.
단순한 일상뿐만 아니라, '나'를 표현할 수 있는 셀피도 많다. 나를 가장 예쁘고 화려하게 담아내 '인생샷'이라고도 불리는 이 셀피는 여타 사진보다 훨씬 소중하게 여겨질 수밖에 없다.
그러나 수많았던 인생샷도 스마트폰을 바꾸거나, 여러 차례 포맷을 거치면서 서서히 사라지기 마련이다. 사진에 녹아있던 추억 역시 마찬가지다.
많은 인스타그래머는 사라져만 가는 추억에 아쉬움을 털어놓기도 한다. 그런데 한 포토북 전문 브랜드가 이 인생샷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포토카드'를 출시하고 나섰다.
최근 포토북 전문 브랜드 '퍼블로그'는 인생샷을 영원히 남기고 싶어 하는 인스타그래머를 위해 '포토카드'를 출시했다.
퍼블로그 포토카드는 1세트 17장(양면)으로 구성된다. 사이즈는 명함 크기만 하며 무광, 유광 두 가지 옵션이 있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세트 기준 3,9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편이다.
포토카드는 기존 20만개 완판된 포토팩의 업그레이드 버전 상품으로 색감 표현이 더 선명해지고 트렌디한 컨셉이 특징이다.
꾸미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포토카드는 베이비/키즈, 커플, 가족, 굿즈부터 가장 심플한 형태까지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템플릿을 지원한다.
1개부터 소량주문이 가능하며 퍼블로그에서 제공하는 테마별 디자인에 사진만 넣으면 누구나 손쉽게 제작이 가능하다.
퍼블로그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 선착순 5,000명 한정 '포토카드 0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당일 5,000명 선착순 한정으로 포토카드 1세트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는 퍼블로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네이버에서 '퍼블로그'를 검색한 후, 브랜드 검색 내 '10시 선착순' 배너를 클릭한 뒤, 이 페이지에서 쿠폰다운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그만이다.
단 이벤트는 퍼블로그 ID 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퍼블로그는 또 포토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OPP필름도 무료 증정한다. OPP필름을 사용해 소중한 포토카드를 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이렇게 만든 포토카드는 셀프 DIY 굿즈컬렉션, 우리 아이 성장 기록물, 개인 맞춤 명함,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여행지 별 포토카드 패키지로 소장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퍼블로그 포토카드는 지금 바로 퍼블로그 웹사이트와 모바일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27일 목요일 오전 10시를 놓치지 말자. 이벤트에 참석해 개인 추억 보관용뿐만 아니라 지인 선물용으로도 좋은 포토카드를 0원에 누리는 행운을 받아보자.
이벤트 참여는 네이버 검색창에 '퍼블로그'를 검색해야 참여가 가능하니 이점 절대 잊지말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