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절친과 우정여행 떠나 '먹방+힐링' 모두 즐길 수 있는 '제주도' 항공권 2만원대

인사이트Pixabay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과 떠나기에도, 절친들과의 우정 여행지로도 사랑받는 제주도.


핫한 액티비티들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신선한 해산물을 잔뜩 먹고 올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인생 여행지'로 꼽히는 곳이다.


다가오는 2020년 절친들과 함께 따뜻한 제주도로 떠나보는 게 어떨까.


평소보다 제주도를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대혜자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이 기회를 꼭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Instagram 'jinair_lj'


오는 16일까지 진에어는 국내선과 국제선 항공권을 초특가를 미리 구매할 수 있는 '진MARKET' 이벤트를 진행한다.


얼리버드 특가 대상은 김포-제주 노선을 시작으로 수많은 해외 여행지가 있다.


그중에서도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노선은 편도 기준 26,800원부터다.


여기에 유류할증료와 공항세가 모두 포함돼 있어 추가 금액 걱정은 덜어도 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주도청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2일 시작해 내일(16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2020년 3월 2일부터 2020년 10월 24일까지다.


항공권 예매를 원하는 사람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에 접속하면 된다.


절친과 함께 '힐링 여행'을 하러 제주도로 떠나보자. 기간도 넉넉하니 원하는 날짜에 맞춰 제주도의 매력을 한껏 만끽하고 오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