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구석구석 낀 에어팟 속 '귀지' 1분 만에 새것처럼 만들 수 있는 다이소 '스크류 브러쉬'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인사이트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사용이 편리해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


국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에어팟을 이용해 음악을 듣고 있지만 제대로 된 청소법은 알려지지 않아 세척을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매일 귀에 들어가는 제품인 만큼 제대로 된 청소가 중요한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획기적인 에어팟 귀지 청소법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청소법을 보면 가장 먼저 생활용품 매장 '다이소'에서 12개가 들어있는 스크류 브러쉬를 구입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인사이트


이 브러쉬는 일반 메이크업 브러쉬들과 달리 내구성이 높아 적당한 힘을 가해도 쉽게 부러지거나 휘지 않는다.


구입한 스크류 브러쉬와 에이팟을 꺼내 약간의 힘을 주며 에어팟의 구멍 사이사이를 긁어주면 된다.


이 작업을 할 때 중요한 건 바로 입으로 바람을 부는 것이다. 에어팟에서 나온 귀지들이 다시 들어갈 수도 있기 때문에 바람을 불어주면서 진행해야 된다.


이때 주의할 점은 브러쉬가 뾰족하기 때문에 무리하게 스피커 망과 마이크에 낀 이물질을 제거했다간 고장이 날 수도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인사이트


모든 이물질을 다 제거했다면 부드럽고 보풀 없는 마른 천으로 닦아주면 청소가 마무리된다.


해당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획기적이다", "당장 다이소 달려갑니다", "이건 청소계의 혁명이야"라는 열광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그동안 청소하는 방법을 모르거나 무관심으로 인해 청소를 미뤄왔다면 단돈 천원으로 깨끗한 에어팟을 즐길 수 있는 이 청소법을 당장 실행해보자.


음악을 계속 듣고 싶을 정도의 빵빵한 사운드가 당신의 생활을 더욱 즐겁게 해줄 것이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