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지금 '겨울왕국' 볼 때가 아닙니다"···입소문 타고 역대급 후기 쏟아지고 있는 영화 '나이브스 아웃'

인사이트영화 '나이브스 아웃'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영화 '나이브스 아웃'이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지난 4일 개봉한 '나이브스 아웃'은 최근 유명 포털 사이트 및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극찬이 담긴 후기로 누리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영화는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가 85번째 생일에 숨진 채 발견된 사건을 둘러싸고 치밀하게 진행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작품이다.


앞서 올해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된 '나이브스 아웃'은 세계 최대 영화 평점 사이트 중 하나인 로튼 토마토에서 만점에 가까운 평점을 기록하며 작품성을 입증받았다.


인사이트영화 '나이브스 아웃'


뛰어난 연출과 연기를 기반으로 개봉 2주 차에 1억 2,000만 불을 벌어들인 '나이브스 아웃'에 한국 관객 또한 아낌없는 호평을 전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리뷰 포스터에서는 "지금 '겨울왕국'을 볼 때가 아닙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별 5개가 최상단에 새겨져 눈길을 끈다.


포스터 중앙부에는 "무조건 N 차 각이다", "인생 명작 또 하나 봤네요" 등의 역대급 평가가 이어졌다.


유명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관객들이 남긴 평점 역시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이들은 "이 영화가 2시간 1분짜리였다니", "몰입감 있게 봤다", "크리스 에반스의 다른 매력에 놀랐다" 등의 후기로 영화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극장가를 찾은 이들의 마음을 홀리고 있는 '나이브스 아웃'이 과연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관객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화 '나이브스 아웃'은 현재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나이브스 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