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현실판 박새로이"···드디어 공개된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티저포스터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박서준 주연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3일 JTBC 새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측은 눈부시게 빛나고 뜨거운 청춘 '박새로이'로 변신한 박서준의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을 만든 김성윤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웹툰 '이태원 클라쓰'로 통쾌한 재미와 깊은 공감을 선사한 원작자 조광진 작가가 직접 대본 집필을 맡았다.


공개된 티저포스터에는 '단밤' 옥상에 올라 이태원의 모습을 두 눈에 담는 박서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단밤'은 극 중 박새로이(박서준 분)가 운영하는 가게로 그의 꿈이 녹여져 있는 공간이다.


인사이트Instagram 'bn_sj2013'


박서준이 연기하는 박새로이는 불의에 타협하지 않는 우직한 청년이다.


사그라지지 않는 분노를 안고 입성한 이태원 거리에서 새로운 꿈의 도전을 시작한 그가 요식업계의 대기업 '장가'를 향한 거침없는 반격으로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JTBC '이태원 클라쓰'는 '초콜릿' 후속으로 오는 1월 31일 오후 10시 50분에 처음 방송된다.


인사이트Instagram 'bn_sj2013'


인사이트다음 웹툰 '이태원 클라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