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아침밥으로 나온 국에서 만날(?) 비주얼이지만 글씨를 쓸 수 있는 귀여운 볼펜을 소개한다.
최근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서 구매 욕구를 폭발시키는 콩나물 모양의 볼펜이 등장했다.
마트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콩나물 모습으로 디자인된 이 볼펜은 외형에서부터 알 수 있듯 귀여운 비주얼이 특징이다.
초록색과 노란색으로 이루어진 이 볼펜을 보고 있으면 당장이라도 물을 줘서 쑥쑥 키우고 싶을 정도다.
한데 모아서 들고 있으면 마치 콩나물국에서 건져올린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학교에서나 집에서 연필꽂이에 꽂아두면 밋밋했던 분위기가 살아날 것처럼 보인다.
또 한 세트처럼 잘 어울리는 강낭콩 필통과 함께 놓으면 마치 채소를 키우는 농장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정도로 실감 나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볼펜의 기능도 충실하다. 볼펜 심은 0.5mm로 필기감이 아주 부드러운 편에 속하며 재질은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말랑말랑하다.
이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디자인과 기능 모두를 사로잡은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개당 1,620원이다. 아쉽게도 현재 초록색 색상은 품절 상태다.
이 글을 읽고 계속 콩나물이 아른거린다면 당장 G마켓에 접속해 만나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