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세연 기자 = 빨간색과 초록색의 조합으로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알록달록한 '크리스마스 캔디 헤어' 염색이 나왔다.
특히 화려한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그대로 머리카락에 옮겨 놓은 듯한 색감은 패피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고 있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bom01에서는 최근 해외에서 유행 중인 크리스마스 컬러 염색을 소개했다.
연말 파티에 하고 가면 모든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알록달록한 컬러는 화려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크리스마스 캔디 헤어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마치 캔디처럼 선명한 색감의 컬러들을 교차로 염색해 독특한 헤어 스타일을 만드는 것이다 .
특히 빨간색과 분홍색, 초록색 등 강렬한 컬러 조합은 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연상시켜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단순히 빨간색과 초록색 조합이 아니더라도 알록달록한 여러 가지 색을 조합해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특별한 헤어 스타일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는 것도 이 염색의 장점이다.
또 웨이브를 넣거나 눈에 띄는 머리 장식을 더해 더욱 화려하게 연출하기에도 더할나위 없이 좋다.
현재 SNS 상에서는 한껏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풍기는 여러 캔디 헤어 컬러를 시도한 사람들의 사진이 올라오고 있다.
자신만의 다양한 개성을 표출하며 알록달록한 머리색과 화려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인 사진들은 보는 사람마저 당장 미용실로 달려가고 싶게 만든다.
헤어 스타일 하나만으로 크리스마스 룩 끝판왕이 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캔디 헤어.
이번 연말 파티에 크리스마스 캔디 헤어 컬러를 대담하게 도전에 등장하자마자 주인공이 돼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