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영롱한 펄 쏟아부어 '에뛰드 공주'들 심쿵사 시킨 '가성비甲' 아이섀도

인사이트Instagram 'populzzang_mag' / photo by 'oops_小猴子'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자글자글한 펄이 조명 각도에 따라 영롱하게 반짝이는 쥬얼 아이섀도의 매력에 푹 빠진 여성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제품이 나왔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populzzang_mag'에는 가성비 좋다고 소문난 에뛰드하우스에서 출시한 메이플로드 컬렉션 발색 사진이 올라와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에뛰드하우스가 올 가을 선보인 메이플로드 컬렉션은 쨍한 발색력과 펄을 한가득 쏟아 부었는데도 가루날림이 없다는 호평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발색 컬러는 메이플로드 컬렉션의 쥬얼 라인에서 나온 RD308호 '브릭 메이플'이다.


'브릭 메이플'은 레드 빛 브릭 베이스에 들어간 골드 펄이 영롱하게 빛나는 것이 매력적인 컬러다.


인사이트Instagram 'populzzang_mag' / photo by 'oops_小猴子'


붉게 물든 단풍을 형상화해 선보인 컬렉션인 만큼 브릭 메이플 컬러는 타오를 듯 선명하게 붉은 색상을 자랑한다.


자칫 과해 보일 수 있는 컬러지만 사이사이 박힌 골드 펄이 한층 톤 다운을 시켜줘 막상 눈두덩에 발랐을 때 전혀 부담스럽지 않다.


또 브라운 컬러를 기본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웜톤, 쿨톤 관계없이 잘 어울린다는 장점도 가졌다.


한편 메이플로드 컬렉션은 에뛰드하우스의 효자템인 '룩 앳 마이 아이즈'가 새롭게 재탄생한 것으로 해당 제품의 장점을 그대로 가져와 제품의 신뢰감을 높였다.


연말 파티 준비가 한창인 요즘 톡톡 튀는 컬러로 파티 분위기를 제대로 내고 싶다면 가성비 좋은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눈여겨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