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빌리프가 연말을 맞이해 빌리프만의 감성을 담은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홀리뎅이션 패키지 '빌리프X서커스보이밴드 홀리 졸리 빌리프(Holly Jolly belif)'는 '서커스보이밴드'와 함께 진행한 것으로, 홀리데이 시즌의 빌리프 매장 쇼윈도를 상상하며 탄생한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담아냈다.
특히 빌리프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각각 홀리데이 시즌을 상징하는 선물 상자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의 오너먼트로 앙증맞게 표현되어 귀여움을 더했다.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전달하는 홀리데이 디자인은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제품 4종과 선물하기에 적합한 기프트 대표 제품 2종에 적용됐다.
보습 폭탄 크림으로 유명한 빌리프 부동의 베스트셀러 '더 트루 크림 모이스춰라이징 밤'과 민감하게 달아오른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붉은기를 개선해주는 '스트레스 슈터 시카 밤 크림', 촘촘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유쓰 크리에이터 에이지 넉다운 밤' 등을 홀리데이 패키지에 담았다.
이 밖에도 추워지는 날씨에 입술과 손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수 있는 립밤과 미니사이즈의 핸드크림 3종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 등을 선보이며 소중한 이들에게 가슴 따뜻해지는 선물로 마음을 전달하기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