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이병헌X하정우X마동석X수지가 '화산 폭발'과 맞서 싸우는 영화 '백두산' 메인 예고편

인사이트Facebook 'CGV'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연말 화제작으로 급부상한 영화 '백두산'의 메인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5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 측은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영화 '백두산'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작품은 제작 단계서부터 쟁쟁한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CGV'


공개된 영상에는 백두산 화산 폭발을 보도하는 뉴스 앵커의 목소리로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서울 도심 한가운데에서 재난을 맞이하는 인물들이 속속 등장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지진으로 아수라장이 된 강남역부터 해일에 휩싸인 잠수교까지 참담한 재난 현장은 압도적 볼거리를 예고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CGV'


그런 가운데 마지막 폭발을 막고자 비밀 작전에 투입된 EOD 대위 조인창(하정우 분)과 북한 요원 리준평(이병헌 분)이 의외의 케미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어떻게든 작전을 수행하려는 조인창과 남측의 작전이 그저 무모해 보이기만 하는 리준평, 그리고 마지막 폭발을 막고자 애쓰는 지질학 교수 강봉래(마동석 분), 작전을 계획하는 전유경(전혜진 분), 반드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최지영(배수지)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역대급 블록버스터로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하는 영화 '백두산'은 오는 19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