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매번 비슷한 컬러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뿌리 염색만 주구장창 하고 있다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같은 하늘 아래 같은 색조는 없다는 말을 증명시켜 줄 신비로운 컬러 조합을 소개한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noah.oz_'에는 빛에 따라 반사되는 오묘한 색감이 매력 포인트인 '라벤더 그레이' 염색 컬러가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대만에서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는 헤어디자이너가 선보인 '라벤더 그레이' 컬러는 일반적인 쨍한 보랏빛 색감과는 또 다른 차별점을 가졌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보라색과 회색을 적절히 조합해 만든 '라벤더 그레이' 컬러는 언뜻 보기에 그리 화려하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다.
하지만 햇빛에 반사되면 드러나는 연보랏빛의 아름다운 라벤더 컬러는 보는 순간 입이 떡 벌어질 만큼 매력적이다.
특히 컬러가 머리카락에 잘 스며들기만 하면 다각도에서 빛나는 영롱한 색감이 당신을 '엘프 요정'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또 '라벤더 그레이' 컬러는 새하얀 눈과 잘 어울려 본격적으로 추워지기 시작한 요즘 유행을 선도하기 딱 좋은 색상이다.
좀 더 화려한 컬러를 원한다면 밝은 은빛이 가미돼 청량함을 내뿜는 '실버 그레이' 컬러를 추천한다.
어느새 2019년도 한 달이 채 남지 않았다. 연말 파티에 색다른 분위기로 새로운 사람과 사랑에 빠지고 싶다면 염색으로 기분전환과 분위기 변신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