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광고]

"묻고 더블로 가!"··· 양면으로 짧게 입는 '리버시블 숏패딩' 4종

인사이트르꼬끄스포르티브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두툼한 패딩이 아니면 밖에서 활동하기 힘든 계절이 찾아왔다. 


가을 정취를 느낄 새도 없이 빠르게 찾아온 추위에 발길을 저절로 장롱 앞으로 향하게 되지만 정작 입을 수 있는 패딩이라고는 칙칙한 검은 롱패딩이 전부다.


자연스레 새로운 패딩 구매를 고민하게 된다.


인사이트르꼬끄스포르티브


특히 올겨울에는 롱패딩 대신 스타일에 활동성까지 겸비한 '숏패딩'이 인기 아우터로 급부상하고 있어서 더이상 새로운 패딩 구매를 미룰 수 없다. 


최근 르꼬끄에서 새롭게 선보인 숏패딩 '틴트다운'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보온성과 스타일은 물론 2WAY로 착용 가능한 '리버시블' 숏패딩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다채로운 컬러와 뉴트로 무드의 벌키한 핏이 매력적인 틴트다운은 두 가지 색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패딩이어서 더욱더 새롭다. 


인사이트르꼬끄스포르티브


색상은 그린과 퍼플, 레드와 핑크, 옐로우와 블랙, 화이트와 네이비로 구성됐으며 한쪽은 반짝이는 유광 소재를, 다른 쪽은 매트한 무광 소재를 적용해 완전히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숏패딩답게 추운 겨울 활동하기에도 좋다는 것 또한 틴트다운이 가진 매력이다. 


여기에 덕 충전재를 사용한 풍성한 볼륨감과 우수한 보온성, 생활 방수와 발수 기능까지 더해져 겨울철 눈과 비바람에도 끄떡없다. 


인사이트르꼬끄스포르티브


기본적으로 패딩이라 하면 스포티한 룩을 연상하지만 틴트다운은 스타일을 중시하는 패피들에게도 좋은 아이템이다. 


원피스 또는 스커트에 매치하면 여성스러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코팅 진에 매치하면 시크한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룩으로도 제격이다.


인사이트르꼬끄스포르티브


이번 겨울, 르꼬끄 틴트다운만한 선택지가 또 있을까. 


르꼬끄 틴트다운이라면 따뜻함에 더해 스타일까지 덤으로 챙겨갈 수 있는 세상 행복한 겨울이 다가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