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기분 나쁘면 나오세요"···연예인 격투 순위 '꼴찌'에 마동석 세우고 도발한 김종국

인사이트(좌) SBS '미운 우리 새끼', (우) 영화 '악인전'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가수 김종국이 배우 마동석에게 강력한 도발(?)을 날렸다.


지난 28일 방송된 JTBC '괴팍한 5형제'에서는 연예인 격투 순위 줄 세우기를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복싱, 이종격투기, 주짓수 학원생들이 뽑은 연예인 격투 순위 맞히기에 도전했다.


격투기 룰로 경기를 치른다는 가정이었고, 후보는 강호동, 개리, 줄리엔 강, 마동석, 김종국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괴팍한 5형제'


먼저 박준형은 김종국을 1위에 올리며 "얘는 시작을 하면 끝을 봐야 하는 성격이다"고 설명했다.


이진혁은 개리를 높은 순위로 예상했고, 이에 김종국은 "개리가 운동신경이 정말 좋다. 근데 소문처럼 싸움을 실제로 하고 다닌 적은 없다"고 밝혔다.


서장훈은 "타고난 힘이 천하장사다. 유전자가 다르다"며 강호동을 1위로 꼽았고, 김종국 역시 "근육운동이랑 격투기는 다르다. 기질이 있어야 한다"며 강호동을 1위로 꼽은 데에 동의했다.


이어 김종국은 연예계 대표 근육질 몸매로 알려진 마동석을 꼴찌로 내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괴팍한 5형제'


그는 2등이었던 마동석을 "기분 나쁘면 우리 프로그램 나오라고 하면 되니까"라고 말하며 5위에 내렸다.


그러면서 김종국은 "동석이 형님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지만 기분 나쁘면 나오면 되니까. 나와서 얘기하면 되니까"라고 설명했지만 이내 "죄송하다"고 급 사과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렇게 멤버들은 순위를 두고 다양한 토론을 나눴고, 결국 복싱, 이종격투기, 주짓수 학원생들이 뽑은 연예인 격투 순위는 줄리엔 강, 강호동, 마동석, 개리, 김종국 순으로 밝혀졌다.


한편 JTBC '괴팍한 5형제'는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 이진혁, 승관이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JTBC '괴팍한 5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