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광고]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서 국격 드높인 'K-뷰티 브랜드' 설화수 문화 외교 클래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지난 11월 25일, 26일 양일간 부산에서는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가 열렸다.


아세안 10개국 및 우리나라의 정상이 한자리에 모여 평화와 번영, 동반자 관계에 대한 비전을 나누는 자리였던 만큼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인사이트

설화수


성공적인 회의 개최를 기념하며 펼쳐진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도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됐다. 그 중심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있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더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꿈'을 테마로 'K-뷰티 하모니 존' 부스를 운영하며,  아세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한국의 대표 뷰티 브랜드인 '설화수'의 인기 제품을 소개하는 등 문화 외교에 앞장섰다. 


인사이트설화수


특히 설화수는 '09 한·아세안 정상 회의', '10 G20 정상 회의', '11 G20 국회의장 회의'에 이어, 이번 '한·아세안 정상 회의'에서도 참석한 아세안 정상 부인들에게 국격을 담아 최고의 예를 다한 '설화수 진설 럭셔리 세트'를 선물하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한국 최고의 뷰티 브랜드로서 위상을 높였다.


인사이트설화수


이번에 국빈들에게 선물한 '설화수 진설 럭셔리 세트'는 설화수의 하이엔드 라인인 '진설'을 특별히 전통 장인이 직접 만든 '십장생 두석 장식 경대'와 '금사 자수 보자기' 작품으로 포장하여 격을 더하고 정성을 다해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설화수


한편 설화수는 2004년 홍콩에 처음 진출한 이후 현재 중국,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미국, 프랑스 등 전 세계 10여 개국에 진출해있으며, 지난 2015년에 국내 뷰티 브랜드 최초로 연 매출 1조 원을 달성하는 대기록을 세우는 등 대한민국과 K 뷰티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