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영화 '겨울왕국 2'를 본 한국인이라면 공감할만한 한 후기가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겨울왕국 2'는 누적관객수 479만 1689명을 기록해 50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는 '겨울왕국 2'와 관련된 게시글이 넘쳐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밥심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한국인들의 공감을 강하게 건드린 게시글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글에 따르면 영화 속 주인공들은 모험을 하면서 어떠한 음식도 먹지 않는다.
많은 관객들이 험난한 모험을 하는 주인공들이 왜 아무것도 먹지 않는지, 무슨 힘으로 모험을 하는 것인지에 대해 의문점을 제기한 것이다.
글이 올라오자 많은 누리꾼은 '좋아요'를 끊임없이 클릭하며 해당 글에 공감 표를 던지고 있다.
아무것도 먹지 않는 '겨울왕국 2' 주인공들에 대해 누리꾼은 "따뜻한 국밥 한 그릇 주고 싶다", "밥은 안 먹고 다른 거 뭐라도 먹는 거 아니냐", "설마 로봇?"이라는 공감 섞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겨울왕국 2'는 아렌델 왕국의 숨겨진 과거와 비밀, 그리고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