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메가박스가 내놓은 '겨울왕국 2' 오리지널 티켓이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2일 한 해외 누리꾼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2'의 오리지널 티켓 사진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티켓은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최근 '겨울왕국 2' 관람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는 오리지널 티켓이다.
해당 게시글은 트위터를 통해 13만8천회나 리트윗 됐으며, '좋아요'는 무려 35만개를 돌파했다.
no one:
— Iman (@ImaniaMaulida) November 22, 2019
not a single soul:
frozen 2 movie tickets in korea: pic.twitter.com/6HeZR14hKc
앞서 메가박스 측은 엘사가 마법을 부리는 모습, 안나와 올라프가 얼음배를 타는 모습, 눈꽃 이미지가 담긴 '겨울왕국 2' 오리지널 티켓을 공개한 바 있다.
뒷면에는 영화에 관한 다양한 정보가 은빛 글씨로 적혀 있으며, 얼음을 메타포로 삼아 광택 재질의 종이를 사용해 얼음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담을 수 있도록 제작돼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메가박스는 오리지널 티켓을 '겨울왕국 2'를 보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배부하고 있으며, 멤버십 회원은 당일 관람 티켓을 가지고 매표소를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티켓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로 지난 21일 개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