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피자 2판 혼자 해치운다는 이진혁 "아무리 먹어도 살 안 찐다"

인사이트JTBC '괴팍한 5형제'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괴팍한 5형제' 이진혁이 수많은 다이어터들의 비난(?)을 한 몸에 받을만한 충격적인 발언을 했다.


21일 JTBC '괴팍한 5형제' 측은 막내 MC로 출연 중인 이진혁의 역대급 발언을 예고했다.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최근 녹화에서 이진혁은 '괴팍한 5지선다' 코너를 진행하며 파격적인 발언을 서슴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Twitter 'mnet_produce101'


이날 진행될 줄 세우기 코너의 주제는 '다섯 가지 능력 중 가장 좋은 능력 뽑기'였다.


먹어도 살이 안 찌는 능력, 잠을 안 자도 피곤하지 않은 능력, 타인의 생각을 읽어내는 능력 등 생각만 해도 갖고 싶은 능력들이 나열됐다.


보기를 본 이진혁은 "저 중 하나는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능력"이라고 선언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사이트Instagram 'ljh_babysun'


이진혁은 "피자를 두 판씩 먹어도 살이 안 찐다"고 밝혔고, 형들은 20대 동생의 왕성한 신진대사에 부러움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많은 다이어터들을 자극하는 발언으로 패널을 경악하게 한 이진혁이 본편에서는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이진혁이 출연 중인 JTBC '괴팍한 5형제'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