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인기 애니메이션 '스폰지밥'이 극장판으로 우리의 곁을 찾아온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미국 영화사 파라마운트 픽처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폰지밥 무비: 스폰지 온 더 런'의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스폰지밥 : 스폰지 온 더 런'은 스폰지밥과 뚱이가 포세이돈에게 납치된 핑핑이를 구하기 위해 아틀랜틱 시티로 모험을 떠나는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핑핑이와의 첫 만남을 회상하는 스폰지밥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어릴 적 핑핑이와 동고동락하며 성장해 어느덧 어른이 된 스폰지밥에게 위기가 찾아온다.
가족 같은 존재인 핑핑이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 것이다.
뒤늦게 핑핑이가 포세이돈에게 납치됐다는 사실을 알게 된 스폰지밥은 친구 뚱이와 지체없이 아틀랜틱 시티로 향한다.
두 사람의 모험에는 할리우드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세이지 역으로 깜짝 등장해 강력한 조력자가 되어줄 예정이다.
예고편은 스폰지밥과 뚱이가 핑핑이를 구하려다가 잠깐 카지노에 빠지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끝이 난다.
키아누 리브스의 도움을 받게 된 스폰지밥과 뚱이는 핑핑이를 구해낼 수 있을까.
새로운 스폰지밥의 극장판 '스폰지밥 무비: 스폰지 온 더 런'의 예고편 영상에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영화 '스폰지밥 무비: 스폰지 온 더 런'은 지난 2015년 개봉한 '스폰지밥 무비: 스폰지 아웃 오브 워터'의 후속작으로 내년 5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