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친구야! 나한테 선물할 기회를 줄게"
먹고살기 바빠 만나기 힘든 친구에게 '생일 축하'를 하기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일부러 선물을 사러 멀리까지 나가지 않아도 지문 몇 번 만 가져다 대면 결제가 되는 간편함에 많은 이들이 편리함을 느끼고 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이제는 만나서 생일파티를 할 때도 선물은 미리 카카오톡으로 보내주는 문화가 익숙해졌다.
각양각색의 상품들이 선물하기 카테고리에 들어와 있는 가운데 10대, 20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가 드디어 카카오톡에 상륙했다.
최근 삐아는 카카오 입점 기념으로 1+1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삐아는 웜톤·쿨톤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MLBB 컬러'로 코덕들을 매료시킨 브랜드다.
특히 '겉보속촉의 정석'이라 불리는 블러 틴트는 출시 직후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코덕들 최애템으로 떠올랐다.
실제 '블러 틴트'는 저렴한 가격에 발림성은 물론 색감까지 예쁘다는 호평을 받으며 재입고 된 상품들까지 품절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무엇보다 '블러 틴트'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각질 부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입술 끼임 현상이 없어 건조한 겨울에 바르기 딱이다.
카카오 입점 기념으로 선보인 이번 1+1, 1+1+1 특가에는 블러 틴트 시즌 1, 2, 라스트 립스틱 시리즈, 쥬얼 섀도우, 섀이드 앤 섀도우, 오토 젤 아이라이너 슬림 등이 있다.
해당 제품 모두 가성비 좋은 상품으로 입소문을 탄 제품이니 또다시 품절되기 전에 발 빠르게 움직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