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더 강력해진 엘사의 귀환"···영화 '겨울왕국2' 드디어 내일(21일) 개봉

인사이트영화 '겨울왕국 2'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추운 겨울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대작 '겨울왕국 2'의 개봉일이 단 하루밖에 남지 않았다.


드디어 내일(21일)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2'가 팬들의 큰 관심 속에 개봉한다.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앞서 지난 2014년 개봉한 '겨울왕국' 시즌 1은 약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국내 영화계에 한 획을 그은 바 있다.


인사이트영화 '겨울왕국 2'


그래서인지 후속작인 '겨울왕국 2'는 개봉 전부터 예비 관람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모으고 있는 중이다. 


예매 관객 수로만 70만 명을 코앞에 두고 있으며, 예매율 역시 86.5%로 2위 영화 '블랙머니'(3.2%)와 압도적인 차이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속도라면 '겨울왕국 2'는 개봉 이후에도 장기간 박스오피스 정상을 독식하며 흥행을 이어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전작보다 깊어진 서사와 높은 퀄리티를 갖춘 '겨울왕국 2'가 다시 한번 기대에 힘입어 천만 관객을 달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겨울왕국 2'는 오는 21일 전국 멀티플렉스 상영관에서 베일을 벗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겨울왕국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