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메가박스가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팬들을 위한 특별한 오리지널 티켓을 준비했다.
19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 측은 공식 SNS 계정에 '겨울왕국 2' 오리지널 티켓 배부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메가박스 측은 오리지널 티켓 실사를 공개해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롱한 자태를 자랑하는 오리지널 티켓은 엘사와 안나, 올라프 등 '겨울왕국 2' 주인공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다른 한쪽 면에는 영화에 관한 다양한 정보가 은빛 글씨로 적혀 있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메가박스는 해당 오리지널 티켓을 '겨울왕국 2'를 보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배부할 예정이다.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은 당일 관람 티켓을 가지고 매표소를 방문하면 오리지널 티켓을 받을 수 있다.
'겨울왕국 2' 오리지널 티켓은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배포되며, 오는 21일 1회차 상영 영화부터 티켓 증정이 시작된다.
서울 강남, 동대문, 마곡, 목동, 상봉, 센트럴, 홍대, 인천 송도, 청라, 대전, 천안, 원주, 대구 칠성로 등 많은 지점에서 해당 티켓을 제공하지만, 배포하지 않는 곳도 있으니 지점별 진행 여부는 문의 후 방문하는 게 좋겠다.
한편,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