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가 F/W시즌을 맞이해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라인 3종은 에센스 수분광 팩트 CX, 에센스 크리스탈 쿠션, 에센스 크리스탈 파운데이션 3종으로 출시됐다.
건조한 가을, 겨울철 촉촉하고 광채나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화산수 미네랄 에센스와 크리스탈 캡슐에 히알루론산을 코팅한 크리스탈 캡슐 에센스 70%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CX'는 커버 효과를 주는 베이지, 톤업 효과가 있는 핑크, 광채 효과를 주는 화이트의 트리플 라떼 무늬를 적용해 촉촉하면서도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쿠션'은 촉촉한 발림성은 물론 높은 커버력 유지가 가능하도록 적합한 스펀지를 적용했으며 피부 진정과 보호를 돕는 토타롤 나무에서 추출한 토타롤 추출물을 담았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파운데이션'은 피부 당김없이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미세 파우더 입자가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지속력을 높여주는 파운데이션이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라인 3종은 올리브영, 롭스 등 H&B스토어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