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절친과 우정여행 가서 '방어+흑돼지+딱새우' 먹방 찍을 수 있는 '제주도 항공권' 단돈 1만원대

인사이트Pixabay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유독 겨울에 갔을 때 더 예쁜 풍경을 볼 수 있는 국내 여행지 제주도.


빨간 동백꽃 위에 하얗게 쌓인 눈, 그리고 유독 청량해 보이는 겨울 바다는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겨울에 제주도를 방문하는 이는 제철을 맞아 더욱 쫄깃하고 고소한 방어·딱새우 그리고 연탄불에 구워 더 맛있는 흑돼지를 맛볼 수 있다.


볼거리에 먹거리까지 풍부한 겨울 제주도를 평소보다 저렴하게 갈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jeju__kkh'


지난 18일 진에어는 국내선 전 노선 대상으로 운임 할인 및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노선은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및 광주-제주 등 총 4개다.


노선별 최저 운임은 편도 기준 김포-제주 1만3800원, 부산-제주 1만7300원, 청주-제주 1만5400원, 광주-제주 1만5400원부터다.


여기에 무료 위탁수하물 등의 기본서비스가 적용돼 겨울 제주도만의 기념품도 잔뜩 구입할 수 있다.


인사이트Pixabay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내년 2월 29일까지다.


항공권 예매를 원하는 고객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에 접속해 국내선 할인 페이지를 클릭하면 된다.


겨울 제주도의 매력을 만끽하고 싶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