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8일(수)

올해 제대하자마자 본업으로 '대박'친 예비역 스타 6인

인사이트KBS2 '동백꽃 필 무렵'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활동 중 군대를 다녀오는 남자 연예인들은 약 2년간의 공백기를 메우기 쉽지 않다.


2년이라는 시간이 짧지 않은 만큼 그 사이 대중에게 쉽게 잊힐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러한 악조건에도 불구하고 올해는 유달리 군 전역 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스타들이 많다.


전역을 손꼽아 기다렸다는 듯이 이들은 연예계로 복귀하자마자 광폭 행보를 보이며 "클래스는 영원하다"라는 말을 증명하고 있다.


2년의 공백이 무색하게 느껴질 만큼 군 전역 후 꽃길을 걷고 있는 스타를 모아봤다.


1. 강하늘


인사이트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KBS2 '동백꽃 필 무렵'


지난 5월 전역한 배우 강하늘은 복귀작으로 KBS2 '동백꽃 필 무렵'을 선택했다.


그리고 이러한 강하늘의 선택은 제대로 적중했다.


'동백꽃 필 무렵'은 시청률 20%를 찍으며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았다.


해당 드라마에서 남자 주인공 황용식 역을 맡은 강하늘은 순박한 시골 청년이라는 찰떡같은 연기를 선보이며 여심 스틸러로 등극했다.


2. 슈퍼주니어 규현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tvN '신서유기 7'


지난 5월 규현은 전역을 신고하며 많은 팬들의 환호를 불렀다.


규현은 전역하기만을 기다린 것처럼 곧바로 활발한 연예계 활동을 재개했다.


곧장 tvN '강식당 3'에 합류한 규현은 이어 tvN '신서유기 7'에서도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했다.


또한 지난 10월에는 슈퍼주니어로 컴백을 해 연예계를 종횡무진하며 활약했다.


3. 빅뱅 지드래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Instagram 'xxxibgdrgn'


지난 10월 전역한 지드래곤도 슈퍼스타 클래스를 증명하고 있다.


지드래곤은 전역하자마자 글로벌 브랜드 나이키와 컬래버레이션을 하며 남다른 행보를 보였다.


2년의 공백에도 불구하고 지드래곤이 나이키와 협업해 만든 운동화는 추첨 판매 후 인터넷에서 정가의 10배가 넘는 가격으로 팔리는 등 여전한 그의 인기를 증명했다.


4. 지창욱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글로리어스


배우 지창욱 또한 전역 후 복귀작에서 여전한 꽃미모를 발산했다.


지난 5월 전역한 지창욱은 복귀작인 tvN '날 녹여주오'에서 변함없는 조각 미모를 과시하며 여심을 제대로 홀렸다.


5. 김수현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tvN '호텔 델루나'


지난 7월 전역한 배우 김수현도 식지 않은 인기와 화제성을 보였다.


김수현은 전역 후 얼마 되지 않아 tvN '호텔 델루나'에 특별 출연했다.


마지막회에 잠깐 등장한 것만으로도 김수현은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남다른 클래스를 증명했다.


6. 이현우


인사이트Instagram 'hihyunwoo'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훈훈한 소년미를 자랑하는 배우 이현우는 지난 10월 전역했다.


그는 전역 후 곧바로 영화 '영웅'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여전히 대체불가한 배우임을 과시했다.


앳된 외모에서 늠름한 모습까지 갖추게 된 이현우가 향후 활동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