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국민기모레깅스'로 불리는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 출시를 기념해 역대급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내일(19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만 정가 72,000원인 에어웜 지니 1&1 패키지를 46% 할인된 3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타임 세일이 바로 그것.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로 선보이는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안다르 FW 대표 시그니처 레깅스 제품이다.
또한 올해 5월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약 100만장이 판매된 안다르 대표 베스트 아이템 '에어쿨링 레깅스'의 기모 레깅스 버전이기도 하다.
이번 얼리버드 타임 세일은 한정수량에 한해 진행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되니 서둘러야겠다.
게다가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은 10,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어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새롭게 출시된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기모 안감으로 한겨울에도 뛰어난 보온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벤틸레이션 기능으로 추운 겨울에도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하고, 실내에서 땀이 나도 금방 말라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기모 안감이지만 약 140g의 무게로 움직임에 가벼움을 더했고, 라이크라 원사를 활용해 언제나 최적의 텐션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겨울철 정전기 발생도 최소화해 먼지가 쉽게 달라붙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안다르는 이번 '얼리버드 타임 세일'과 함께 내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후 6시까지 '에어웜 체험단'도 모집한다.
이는 안다르 레깅스 착용 경험이 있고, 에어쿨링·에어코튼·에어코튼 피치 등의 차이점을 잘 아는 센스만점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들 50명에게는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를 체험할 기회가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안다르 홈페이지 속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발표는 다음 주 월요일(25일) 오후 5시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내일(19일) 진행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와 함께 입기 좋은 아우터 추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애슬레저룩 코디가 처음이라 구매를 망설였다면 이를 참고해 완벽한 레깅스 패션을 완성할 수 있겠다.
올겨울에도 '패피'다운 레깅스 패션을 놓칠 수 없다면 내일(19일) 오전 10시, 검색창에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를 검색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