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광고]

비오템 옴므, '촉촉한' 카리스마로 여심 사로잡은 배우 류준열 모델 발탁

인사이트비오템 옴므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우수한 눈빛에 183cm 큰 키, '남친룩의 정석'이라 불리는 패션 센스로 뭇 여성들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류준열이 화장품 모델까지 섭렵했다.


최근 세계 1위*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BIOTHERM HOMME)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류준열이 발탁됐다는 소식과 함께 남성미 넘치는 첫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류준열은 매 작품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한편 훌륭한 연기력으로 충무로 대세 자리를 꿰찬 배우다.


특히 류준열은 꾸민 듯 안 꾸민 듯 남다른 패션 센스와 탄탄하고 빛나는 피부를 자랑해 '무결점 현실 남친'으로 손꼽힌다.


인사이트비오템 옴므


'축구광'으로 유명한 류준열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여행, 사진 등 각종 취미 생활을 즐기고,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등 건강하고 진취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청춘의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다.


바로 이점이 비오템 옴므에서 류준열을 모델로 발탁한 가장 큰 이유다.


실제 비오템 옴므 관계자는 "배우로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가면서도 여행과 모험을 즐기며 거침 없는 매력을 보여주는 류준열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모델 발탁 이후 류준열은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와 함께 진행한 캠페인 화보를 통해 비오템 옴므 모델로서의 첫 시작을 알렸다.


인사이트비오템 옴므


삶에 대해 늘 고민하고 열정적인 시선을 가진 류준열의 파워풀하고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담아낸 영상은 다음 주 공개된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늘 새로운 모험과 도전을 즐기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류준열은 완벽한 남자의 이상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화보 속 류준열은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의 비결인 비오템 옴므 '아쿠아 파워 올인원'과 함께 활력 넘치는 매끈한 피부를 선보이며, 무결점 피부 미남으로서의 매력을 과시했다.


또 '화보 장인' 답게 류준열은 바이커 재킷을 입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강렬한 남성미를 뽐내거나 완벽한 슈트핏의 댄디한 룩까지 소화해내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인사이트비오템옴므


류준열이 선택한 비오템 옴므의 '아쿠아 파워 올인원'은 올인원 제품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 귀차니즘이 심한 이들에게 적격이다.


뿐만 아니라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에 수분을 제공해 데일리로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이다.


열정적인 라이프를 즐기는 완벽한 남자, 류준열의 매력넘치는 모습을 담은 비오템 옴므의 화보와 영상은 15일부터 GQ 매거진의 공식 SNS, 웹사이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류준열은 비오템 옴므 '아쿠아 파워 올인원'의 캠페인 화보를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조사 결과_프리미엄 남성 스킨케어_판매액 기준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