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진한 '말린장미 컬러'로 코덕들 취향 저격한 '지방시' 립스틱

인사이트Instagram 'hongmeinumedia'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드디어 그날이 다가왔다.


매년 연말이면 코덕들은 심장이 날뛰곤 한다.


자고 일어나 눈만 뜨면 각종 브랜드에서 화려한 연말 분위기와 딱 어울리는 홀리데이 컬렉션이 쏟아져 나오기 때문이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hongmeinumedia'에는 '말린장미' 덕후라면 그냥 보고는 넘어갈 수 없는 신상 립스틱 발색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Instagram 'insight.co.kr_beauty'


사진 속 예쁜 색감의 주인공은 지방시 뷰티에서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상 립스틱이다.


해당 제품은 지방시 뷰티가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선보인 것으로,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립스틱에 브랜드 로고가 촘촘히 새겨져 있어 고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컬러는 오렌지빛이 도는 브라운 레드와 클래식한 볼드 레드 2가지로 나왔다. 그중에서도 브라운 레드 컬러는 일명 '말린장미'의 정석이라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insight.co.kr_beauty'


건조한 가을, 겨울 날씨를 반영해 입술 각질이 고민이라면 해당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 '물먹립'이라 불릴 정도로 촉촉한 발림성이라고 하니 눈여겨보자.


한정판으로 출시된 '크리스마스 컬렉션' 레드 라인은 강렬한 레드 컬러를 베이스로 영롱한 펄이 자글자글 박혀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 느낌을 물씬 풍긴다.


특히 고급스러운 레드 패키지에 제품마다 개성 있는 디자인을 가져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불태우게 만들고 있다.


크리스마스 컬렉션 구성품으로는 립스틱 컬러 2종과 4컬러 아이 팔레트, 프리즘 리브르 파우더 등이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hongmeinu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