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영롱한 '골드 케이스'에 색감까지 예뻐 SNS서 대란 일어난 '블러셔'

인사이트Instagram 'hongmeinumedia'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부쩍 쌀쌀해지긴 했지만 아직 따사로운 햇볕이 내리쬐는 요즘, 사랑하는 이와 손을 꼭 잡고 산책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겨울이 오기 전 늦가을 경치를 즐기고 있는 이들을 위해 청명한 푸른 하늘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블러셔를 소개하려 한다.


최근 뷰티 인스타그램 계정 'hongmeinumedia'에는 화려한 골드 케이스로 코덕들의 시선을 강탈한 블러셔 제품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여리여리한 색감으로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주인공은 '프라미(PRAMY)'라는 브랜드에서 내놓은 별빛 다이아몬드 리퀴드 블러쉬다.


인사이트Instagram 'hongmeinumedia'


색조 메이크업을 주력으로 하는 '프라미'는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매력이 조화를 이뤄 특히 해외 SNS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별빛 다이아몬드 리퀴드 블러쉬'는 가루 날림이 없는 리퀴드 제형에 얼굴에 톡톡 찍어 바를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색상은 1호 포그 로즈, 2호 홀리데이 밀크티, 3호 허니 밸드, 4호 리틀 드렁크 와인 총 4가지로 출시됐다.


가장 인기 있는 컬러는 2호 홀리데이 밀크티로, 연분홍빛 사이로 맴도는 살구빛이 얼굴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해당 제품은 해외 온라인 사이트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ongmeinu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