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앨범에 '너랑 나' 후속곡 나온다고 깜짝 공개한 아이유

인사이트Twitter 'kkobug_IU'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아이유가 8년간 준비했던 '너랑 나'의 후속곡 정보를 드디어 공개했다.


지난 9일 아이유는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열린 2019 투어 콘서트 'LOVE, POEM'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이날 콘서트에서 아이유는 '좋은 날', '분홍신', '너의 의미' 등 자신의 히트곡을 팬들에게 선물했다.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던 아이유는 잠시 쉬는 시간을 갖고 지난 8년간 감춰왔던 '너랑 나' 후속곡에 관련된 정보를 공개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후속곡의 제목은 '시간의 바깥'으로 '너랑 나'를 만든 작곡가 이민수가 다시 곡을 줬으며 아이유가 가사를 쓴 것으로 알려졌다.


또 '너랑 나' 뮤직비디오를 찍은 배우 이현우도 이번 후속곡 뮤직비디오에 참여할 예정이다.


앞서 아이유는 지난 2011년 공개된 2집 타이틀곡 '너랑 나' 뮤직비디오를 통해 후속곡에 대한 정보를 언급했었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시간 여행을 모티브로 한 이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유는 타임머신에 찍힌 '2019년 12월 31일'이란 날짜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너랑 나'의 후속곡을 기다렸던 팬들은 "8년을 기다렸는데 약속을 지키는구나", "역시 아이유는 믿음", "이번 노래도 기대된다" 등의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국 투어를 진행 중인 아이유는 오는 18일 새 앨범 'LOVE, POEM'을 발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theK'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