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천 기자 = 해리포터 콜라보 제품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스파오가 또 한 번 역대급 상품을 가지고 찾아왔다.
지난 8일 스파오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해리포터 콜라보 제품의 피날레를 장식할 새로운 시리즈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시리즈 제품은 기숙사 체크 파자마, 기숙사 덤블 집업, 호그와트 기숙사 카디건, 기숙사 캔버스화 등이다.
이중 가장 소비자의 주목을 받은 건 기숙사 체크 파자마다. 기숙사 체크 파자마는 역대 해리포터 시리즈가 그랬듯 가장 소비자의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
체크 파자마는 해리포터 기숙사인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후플푸프, 래번클로를 상징하는 색깔로 만들어졌다.
가슴팍에는 기숙사를 상징하는 앰블럼 로고가 박혀 있다. 파자마를 입으면 호그와트 기숙사에서 생활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만 같다.
귀여운 체크무늬도 돋보인다. 체크 패턴은 파자마에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상·하의 모두 같은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사이즈는 S부터 XL 사이즈까지 있으며 겉감은 면이 사용됐다. 안감은 없다.
제품은 스파오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할 수 있으며 가격은 4만 9,900원이다.
누리꾼들은 "커플 잠옷이나 우정 잠옷으로 맞추면 좋을 것 같다", "스파오 퀄리티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친구들과 함께 맞춰 입을 파자마를 구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이번에 스파오가 작심하고 출시한 기숙사 체크 파자마를 맞춰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