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찬 바람 부는 늦가을, 당신을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줄 컬러의 립스틱이 있다.
바로 '색감 맛집' 바비브라운이 출시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보스 핑크' 컬러 제품이다.
지난 2일(현지 시간) 중국 최대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웨이보 이용자 '샤오하이즈(小猴子)'는 바비브라운에서 출시한 '럭스 매트 립' 발색 사진을 게시했다.
바비브라운의 럭스 매트 립은 립덕들이 최애템으로 꼽을 만큼 'MLBB'의 정석으로 극찬받는 제품이다.
이번에 소개된 발색 컬러는 보스 핑크로 여리여리한 느낌의 핑크 베이스에 코랄 빛이 살짝 감돌아 차분하면서도 매력적인 느낌을 담았다.
특히 드라이플라워 같은 느낌의 톤 다운된 색감은 은은하면서도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기에 최적이다.
'럭스 매트 립'은 보통 매트 립의 단점인 입술 각질이 부각되는 건조함을 없애기 위해 가벼운 오일이 더해져 매끈하게 표현된다. 얇고 가볍게 발리며 건조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텍스처다.
또 립스틱의 커팅 되어 있는 면이 넓지 않아 풀립을 바르기에 좋다.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발색되기 때문에 살짝만 발라줘도 컬러가 쨍쨍하게 발색되는 고 선명, 고 발색 립스틱이다.
'럭스 매트 립'은 기능성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눈길을 끈다.
라이트한 골드 컬러와 블랙 컬러의 조합인 케이스는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함을 느끼게 한다.
특히 골드 컬러는 무광으로 표현돼 매트함을 강조했다.
데일리 립으로 손색없는 럭스 매트 립 보스 핑크 컬러와 함께 늦가을 여신이 되보는 건 어떨까.
'럭스 매트 립'은 바비 브라운 공식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보스 핑크 색 외에도 17가지 컬러가 있으니 자신에게 딱 맞는 색을 골라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