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안경 쓰고 짝사랑 '과선배' 포스 완벽하게 풍기는 남자 스타 5인

인사이트왼쪽부터 최우식, 진, 최병찬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Twitter 'jinKissLetsgo, byungchan0200'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많은 남성들은 지적이면서도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안경'을 패션 아이템으로 즐겨 쓰곤 한다.


하지만 안경은 "누구나 착용할 수 있지만 아무나 소화할 수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완벽 소화하기가 쉽지 않다.


그 가운데 안경 하나 걸치고 우월한 미모를 과시한 스타들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잘생긴 얼굴로 안경을 완벽 소화해 짝사랑 과선배 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남자 스타들을 소개한다.


1. 최우식


인사이트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배우 최우식은 최근 한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서 안경을 쓰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그는 투명한 뿔테안경을 착용한 채 지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최우식 특유의 순둥한 얼굴과 어우러진 그의 안경 쓴 모습은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2. '빅톤' 최병찬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Mnet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얼굴을 알린 빅톤의 멤버 최병찬.


그 역시도 안경만 걸쳤다 하면 짝사랑 이미지를 풍기는 스타 중 한 명이다.


최병찬이 평소 자주 착용한 안경은 그의 맑고 큰 눈망울을 돋보이게 했고, 조막만 한 그의 얼굴을 더욱 작아 보이게 만들었다.


지적인 '과탑 오빠' 같은 매력을 뽐낸 최병찬의 자태는 수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제대로 흔들었다.


3. '방탄소년단' 진


인사이트Twitter 'jinKissLetsgo'


방탄소년단의 진의 안경 쓴 모습 또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안경을 착용한 진의 모습은 섹시함과 지적임 그 자체였다.


완벽한 이목구비와 커다란 눈망울을 자랑하는 그는 안경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학창시절 첫사랑하던 오빠의 느낌을 제대로 표현해냈다.


4. 피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평소 옷을 잘 입기로 유명한 피오도 안경을 패션 아이템으로 즐겨 사용한다.


안경을 쓴 피오의 모습은 그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대형견을 연상케하는 외모에 지적인 안경을 착용한 피오를 보고 있자면 흐뭇한 미소가 절로 지어진다.


5. 여진구


인사이트Twitter '0813jg'


tvN '호텔 델루나'를 통해 대세로 떠오른 배우 여진구 역시 안경 하나로 훈훈한 분위기를 풍겼다.


그는 드라마 포상 휴가를 떠나기 위해 찾은 공항에서 흰 셔츠에 뿔테안경을 쓰고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진짜 '하버드생' 같았던 당시 여진구의 모습은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