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이탈리아 명품 프라다에서 내놓은 '미우미우(Miu Miu)'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여성층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미우미우는 매 시즌 독창적이고 개성있는 콘셉트의 신발, 액세서리, 향수 등을 선보이는데 특히 지갑은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패션 피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마치 달콤한 딸기 우유에 하트 모양 젤리가 콕콕 박힌 듯 사랑스럽고 화려한 '하트 반지갑'이 그중 하나다.
'하트 반지갑'은 미우미우의 트레이드 마크인 '핑크'와 '하트'가 절묘하게 만나 귀엽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극대화됐다.
지갑 전면에 새겨진 영롱한 골드빛의 네임 로고는 자칫 가벼워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만드는데 한몫했다.
또 밀키 레더로 고급스러움이 감돌고 딱 보기에도 유연한 촉감에 나무랄 데 없는 디자인이다.
'하트 반지갑'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면에서도 돋보인다.
크기는 작지만 알찬 구성으로 장지갑보다 활용성이 좋다. 2개의 오픈 포켓과 카드 포켓, 동전을 넣을 수 있는 공간까지 있어 콤팩트 하면서 기능적이다.
데일리 지갑으로 들고 다니기에도 좋고 특히 캐주얼 복장에 잘 어울려 젊은 여성들에겐 이미 입소문이 자자하다.
색상도 핑크, 블랙, 스카이로 다양하고 반지갑, 장지갑으로 구분돼 입맛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지갑은 미우미우 공식 사이트에서 454달러(한화 약 53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날씨가 부쩍 쌀쌀해진 요즘 따뜻한 딸기 우유색으로 기분 전환을 하고 싶다면 미우미우의 사랑스러운 하트 반지갑을 눈여겨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