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가시 돋친 밤송이를 연상케 하는 '곱슬머리'.
보기만 해도 답답해 보이는 '곱슬머리'는 헤어숍에 가도 어떤 뾰족한 방법도 대책도 없어 콤플렉스로 여기는 이들이 많다.
특히 곱슬머리가 심한 사람들은 비라도 오는 날이면 감당하기 힘든 고충이 이만저만 아니다. 매직 스트레이트를 하거나 온갖 헤어 스타일링 도구를 사용해도 머릿결만 상하고 영 탐탁지 않다.
최근 SNS에 올라온 한 영상이 곱슬머리로 걱정하는 사람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영상 속 여성의 머리카락은 고불고불한 데다 부스스하게 건조하다.
별다른 방법이 없어보이던 그때 헤어디자이너가 여성의 머리카락에 고데기를 대자 마법같은 스타일이 연출됐다.
곱슬의 흔적은 눈 씻고 찾아볼 수도 없이 생머리처럼 쫙 펴졌고, 촉촉하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재탄생한 것이다.
찰랑찰랑 윤기가 흐르는 여성의 머리카락은 당장 샴푸 광고 모델을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곱슬머리에 기적을 선사한 '고데기'는 EAP heat ceramic hair 스타일링 아이언이다. 3중으로 된 아이언은 450 °에 이르는 온도를 균일하게 분배한다.
게다가 해당 제품은 적외선 열이 생성돼 높은 온도로 인한 머릿결 손상을 막았다. 적외선 열은 정전기를 제거하고 광택을 나게 도와주기 때문에 완벽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또 고데기를 사용하기 어려워하는 '곰손'들이 다루기에도 매우 쉬워 누구나 쉽게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EAP heat 공식 사이트에서 79.99달러(한화 약 9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간단한 방법으로 머리빗을 때마다 지긋지긋한 곱슬머리에서 탈출해 청순미 뿜는 긴 생머리를 바람결에 날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