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팀 소닉 레이싱', '갓 오브 워4', '콜 오브 듀티', '피파' 등 '갓겜'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PS).
비싼 가격 때문에 '등짝 스매싱'이 두려워 구입하지 못했다면 오늘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지난 1일 삼성카드는 오늘(2일) 단 하루 동안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삼성카드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행사 가전제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주목받고 있는 상품은 '플레이스테이션4 1TB pro'다. 정가 49만8천 원에서 15만 원 할인한 34만8천 원에 득템할 수 있다.
그동안 가격이 부담돼 플레이스테이션4를 마련하지 못한 이들에겐 이보다 좋은 소식이 없을 것이다.
이 밖에도 THE UHD 65 TV는 20만 원 할인된 37만8천 원에 1인 1대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쿠쿠 6인용 압력밥솥은 3만 원, 더 에어프라이어X는 2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김치냉장고,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가전 행사 상품과 노트북, 태블릿PC, 스피커, 모니터 등 디지털 가전 행사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늘은 플스 득템과 더불어 주말 나들이까지 할 수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