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나 자신의 인생을 평생 책임져줄 수 있는 직업 중 하나로 꼽히는 '공인중개사' 시험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26일 저마다 꿈을 가진 다양한 나이 대의 사람들이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르며 도전에 나섰다.
대학수학능력시험처럼 1년에 딱 한 번 치러지는 만큼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은 수많은 고통을 이겨내며 시험을 준비한다.
모두가 합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시험에 합격한 사람들은 하나같이 "어디에서 준비하느냐가 시험의 성패를 가른다"고 입을 모은다.
이들은 특히 가장 믿을 수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서 준비하는 게 가장 효율적이라고 입을 모은다.
에듀윌은 자신들에게 신뢰를 보내는 '예비 수험생'들의 염원을 담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처방전을 공개한다.
이번에 에듀윌이 공개할 '합격할거~약!'에는 공인중개사 예비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처방전'과 함께 집중력 강화, 두뇌활성화, 당 급속 충전 등에 도움이 되는 '머리가 좋아질 거~약' 등이 동봉된다.
재미+공부 모두 잡은 에듀윌의 합격처방전은 11월 2일과 3일, 서울 코엑스와 부산 아르피나에서 열리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설명회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역대 최다 합격생 배출을 자랑하는 에듀윌은 이 설명회에서 자신들만의 노하우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2020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모든 수강생이 합격하는 게 목표기 때문.
공인중개사 시험 문제 출제 경향, 학습법 그리고 시험 전망 등 수험생들의 상황별 맞춤 합격 커리큘럼도 제공한다.
이 설명회를 보고 싶다면 에듀윌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지난 3월 '밀어줄게' 때수건, 6월 '합격水보틀' 배포 이벤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밀어줄게' 때수건은 이벤트 오픈 4일 만에 1만 5천건 이상의 참여자가 몰려 조기 마감 됐으며, '합격水보틀' 또한 "날 물로 보지마" 등 재치 있는 문구로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