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헉슬리'가 지난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특별 패키지가 매진되며 현대홈쇼핑 내 역대급 론칭 판매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방송 직후 폭발적인 주문량을 시작으로 방송이 채 끝나기도 전에 준비된 물량이 초과 판매되며 1회 방송 만에 마스크 팩 약 23만 장, 매출 약 10억 원(주문금액기준) 이라는 판매고를 올리며 헉슬리 브랜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첫 방송부터 기록적인 판매량을 달성한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는 듀얼 파우치 형태의 신개념 마스크팩으로 불리며 가을 겨울철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프리미엄 집중 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한편, 오는 11월 10일에 방영되는 2차 방송에서는 메인 제품 '마스크 오일 익스트랙트(3매입)' 8박스와 집중 브라이트닝 관리를 위한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3매입)' 1박스, 집중 보습 관리를 위한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3매입)' 1박스, 헉슬리의 베스트 셀러 '오일에센스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30mL)' 및 상품평 작성 시에는 탄력 케어를 위한 '크림 안티 그래비티 (50mL)'까지 추가 제공해 최대 66%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파격 찬스를 마련했다.
또 한 번의 매진 행렬을 예고하는 '마스크 오일 익스트랙트' 특별 패키지는 오는 11월 10일 낮 12시 30분부터 약 7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