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보다 싸다!"···'우정여행' 떠나기 좋은 제주도 항공권 단돈 1만원대

인사이트Pixabay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두 말 할 필요 없이 국내 최고의 여행지로 꼽히는 제주도는 가족 여행지로도, 커플 여행지로도 사랑 받는 곳이지만 무엇보다 친구들과 함께 '우정 여행'을 떠나기 좋다.


아름다운 풍경과 분위기 좋은 맛집들로 '인스타 감성'을 제대로 채워주기 때문이다.


또한 요트·승마·ATV·카약·패러글라이딩 등 핫한 액티비티들을 모두 즐길 수 있어 감성 뿐만 아니라 모험심까지 자극한다.


이런 가운데 최근 제주도를 단돈 1만 원대에 갈 수 있는 항공권이 등장했다.


인사이트Instagram 'hyo_gaeng_nim'


인사이트Instagram 'kitchenoz_jeju'


29일 이스타항공은 오는 11월 8일까지 연내 최대 할인 이벤트인 '레드페스타(RED FEST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페스타는 시즌 스케줄 오픈을 기념해 한 해에 단 두 번만 진행하는 특가 이벤트다.


이번 레드페스타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이스타항공이 진행하는 연내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중 가장 할인 폭이 크고 기간도 가장 길기 때문이다.


특히 이번 레드페스타 기간에는 내년 하계 시즌까지 특가 운임을 오픈해 탑승기간은 내년 10월 24일까지 약 1년에 이른다.


인사이트Instagram 'suuuuuzzzzzy'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중국·일본·대만·마카오·홍콩·베트남·필리핀 등 10개국 34개 국제노선과 4개 국내노선이 대상이며 편도총액운임 기준 국내선은 1만 800원부터, 국제선은 3만 9,900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이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번들서비스 할인, 결제수단 할인 등 갖가지 추가 할인 혜택까지 준비돼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국적항공사 중에 가장 먼저 스케줄 특가를 오픈한만큼 가장 긴 기간 대상으로 가장 싼 운임 혜택을 축제처럼 누릴 수 있도록 많이 준비했다"면서 "노선 다변화로 노선도, 가격도, 기간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레드페스타 기간을 통해 여행의 설레는 시작을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평소 이것 저것 돈 쓸데가 많아 친구들과 여행을 계획하고도 막상 떠나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신나는 여행을 떠나보자. 여행지에서의 새롭고 특별한 경험이 당신의 지루했던 일상에 활력을 더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