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추운 날에도 패션만은 포기할 수 없는 여성들이라면 어제 하루 종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아이더 이다희 패딩'에 주목해보자.
최근 '언니병' 바람을 일으키며 여성 팬들과 가감 없는 소통 행보를 보이고 있는 배우 이다희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와 함께 '언니미(美)' 가득한 다운자켓 화보를 공개했다.
이다희는 고혹미와 세련미가 물씬 느껴지는 슬림한 핏과 퍼의 풍성함을 강조한 다채로운 아이더 패딩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실패 없는 여성 패딩 스타일을 보여줬다.
올겨울 여성 다운자켓은 패딩 특유의 부해 보이는 부피감은 최소화하고 슬림한 실루엣으로 여성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컬러를 머금은 퍼 트리밍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동시에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갖춘 것은 물론 세련된 퍼 트리밍 포인트로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연출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다채로운 스타일 패딩 제품을 내놓았다.
퍼 트리밍은 풍성한 볼륨감으로 포근한 느낌을 배가시켜주는 블루 폭스 퍼를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멋스러운 분위기를 한 층 강조했다.
제품 색상에 따라 퍼의 색상을 다르게 적용해 소비자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힌 동시에 세련미 또한 부각시켰다.
오피스웨어는 물론 캐주얼웨어와도 어색함 없이 믹스 매치하기 좋은 패딩 스타일을 참고할 수 있다.
아이더의 대표적인 여성 다운자켓 제품인 '아리아(ARIA)'는 힙라인을 살짝 덮는 길이의 중다운 자켓이다.
45mm의 풍성한 블루 폭스 퍼(FUR)가 후드에 트리밍되어 시각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전할 뿐만 아니라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준다.
포근함을 배가시켜주는 퍼 트리밍은 제품 색상에 따라 은은한 라이트 퍼플 컬러와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가 각각 적용됐다.
제품은 블랙, 다크 카키, 다크 네이비 총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아리아 롱(ARIA LONG) 다운 자켓'은 길게 떨어지는 길이감에도 불구하고 허리에 곡선 라인이 적용되어 여성스럽고 슬림한 실루엣을 제공한다.
은은한 색상의 블루 폭스 퍼 트리밍이 적용되었으며, 제품 색상에 따라 다른 색상의 퍼 트리밍이 디자인되었다.
제품은 블랙, 다크 네이비, 오프 화이트 총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 제품은 블랙의 퍼 트리밍, 다크 네이비는 은은한 라이트 퍼플, 오프 화이트는 산뜻한 핑크 퍼 트리밍이 각각 디자인됐다.
스포티한 느낌이 강한 기존 롱패딩 디자인으로 인해 착용을 망설였다면, A라인의 벨라인 실루엣으로 한층 더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나르시스 Ⅱ 롱다운 자켓'을 추천한다.
허벅지에 닿는 롱기장이며 우아하게 퍼지는 벨라인 디자인으로 인해 정장과 같은 포멀 웨어와 함께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풍성한 볼륨감이 느껴지는 블루 폭스 퍼 트리밍이 디자인되었으며 취향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하다.
제품 색상은 블랙, 다크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총 3가지이며 블랙, 화이트, 라이트 그린 컬러의 퍼 트리밍이 각각 적용되어 멋스럽다.
올겨울 따라 하고 싶은 이다희 패딩 스타일 화보 속 제품들은 전국 오프라인 아이더 매장뿐만 아니라 아이더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