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칫솔질을 할 때마다 너무 개운하고 시원해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치약계의 1인자가 있다.
바로 세계 1위 구강 브랜드 '콜게이트'의 불소치약이다.
콜게이트는 지난 9월 국내에서도 첫 출시되며 이제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까지 한몸에 받고 있다.
특히 올리브영은 이번 콜게이트 국내 입점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할인가로 라인업을 선보인다.
준비된 한정판 콜게이트 기획 세트는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케비티 프로텍션' 레귤러 향, 쿨민트 향 두가지로 구성된다. 여기에 혀크리너 기능이 합쳐진 콜게이트 칫솔도 증정된다.
이 한정판 세트는 단돈 4,900원. 말 그대로 역대급 할인가로 콜게이트를 접해볼 수 있다는 의미다.
이 외에도 극강의 상쾌함을 맛볼 수 있는 '맥스프레쉬 펌프치약', 구강 내를 360도 꼼꼼하고 청결하게 닦아주는 '360° 칫솔'도 콜게이트의 핫 아이템이다.
해당 제품들은 각각 6,200원과 4,8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이 돋보인다.
콜게이트 치약은 칼슘과 불소가 함유돼 치아와 잇몸 건강을 지키며 입안 상쾌함을 오랜 시간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번 콜게이트를 쓰게 되면 다른 치약은 절대 못 쓴다는 후기가 넘칠 정도로 청량감이 남다르다.
실제로도 콜게이트를 사용한 국내 소비자들의 "깔끔하고 상쾌하다", "무조건 정착할 거다", "세계 판매 1위인 이유가 있는 듯"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콜게이트 치약은 식품의약안전처의 의약외품 허가를 받아 국내에서도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했다.
그동안은 해외 직구 등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가까운 올리브영, 이마트, 홈플러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루 세번 양치질, 앞으론 세계인이 선택한 글로벌 No.1 콜게이트 치약으로 누구보다 환한 미소를 드러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