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여친 박서아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며 노래로 '사랑 고백'한 남친 박영호

인사이트YouTube '박서아TV'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사랑은 숨길 수 없다"는 말이 딱 맞아떨어지는 커플이 있다. 바로 '공개 비밀연애'(?) 중인 박서아, 박영호 커플이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박서아TV'에는 두 사람의 데이트 브이로그가 올라왔다.


두 사람은 커플룩을 입고 송도 신도시에서 만나 데이트를 즐겼다. 산책을 하는 동안 박영호는 여자친구 박서아를 위해 햇볕이 내리 쬐는 곳으로 걷는 등 남다른 배려를 보여줬다.


이어 쇼핑을 하기 위해 트리플 스트리트로 향한 박서아와 박영호. 여기에서는 "뽀뽀해도 돼?"라며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박영호의 모습도 포착됐다.


인사이트YouTube '박서아TV'


쇼핑하는 내내 박서아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던 박영호는 노래방에서 달달함을 폭발시켰다.


두 사람은 함께 허각의 '행복한 나를'을 열창했다. 그러던 중 박영호는 "지금처럼만 날 사랑해줘~ 난 너만 변하지 않는다면 내 모든 걸 가질 사람은 너뿐이야, 난 흔들리지 않아"라는 가사를 부르며 박서아의 손을 꼭 잡았다.


이어 박서아를 향한 마음을 고백하듯 감미롭게 노래를 부르며 감동을 안겼다.


자신의 마음을 숨김없이 드러내는 박영호의 '직진남' 면모에 누리꾼들은 "부럽다", "둘이 연애하는데 왜 내 잇몸이 마르냐", "너무 보기 좋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박서아TV'


YouTube '박서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