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SNS 대란템의 역사를 새로 쓴 제품이 있다.
바로 출시 직후 입소문을 타고 코스메틱 덕후들의 파우치 필수템으로 떠오른 블랙루즈 틴트가 그 주인공이다.
화사하면서도 쨍한 색감이 매력 포인트인 블랙루즈 틴트는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최근 뷰티 커머스 플랫폼 미미박스는 메이크업 색조 브랜드 블랙루즈 립 제품을 1+1 꼴로 득템할 수 있는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미미 기획전'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블랙루즈 제품을 최대 25%~66%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MLBB의 정석'으로 불리는 블랙루즈 립 제품 대부분은 46% 할인에 들어가 한 개 가격에 두 개를 겟 할 수 있는 혜자 이벤트다.
행사에 들어가는 제품에는 '에어 핏 촉촉틴트', '에어 핏 벨벳틴트', '코튼 립 컬러', '무스 블렌딩', '철벽 매트 틴트' 등이 있다.
그중 '에어 핏 촉촉틴트'는 보이는 그대로 생생하게 컬러가 입술 위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으로 블랙루즈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특히 해장 제품은 바르는 순간 폭발하는 수분감과 입술을 감싸는 코팅막 덕분에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하며 끈적임도 없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는 극찬을 받고 있다.
제품의 실제 판매가는 14,900원에서 46% 할인된 7,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배송비 2,500원을 고려했을 때 두 개를 구매하면 15,800원에 2가지 컬러를 사용하거나 친구와 나눔을 해도 좋겠다.
'반값' 할인 이벤트와 맞먹는 엄청난 행사에 이미 블랙루즈를 애용하는 코덕들은 구매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외 블랙루즈의 '디바 블랙 립스틱'은 무려 56% 할인에 들어가 반값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립스틱 구매가 가능하다.
'가성비甲'이라 불리는 블랙루즈 틴트를 구매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발 빠르게 움직이길 바란다.
한편 블랙루즈 홈페이지에서는 '할로윈 특가' 행사로 에어 핏 벨벳틴트를 반값보다 저렴한 5,900원에 판매 중이니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