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색감 맛집' 에뛰드하우스가 코스메틱 덕후들을 가을 여신으로 만들어주기 위한 역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18일 아모레퍼시픽 코스메틱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전품목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10월 뛰집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0월 뛰집세일'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가성비 좋다고 소문난 에뛰드하우스의 아이 섀도를 2+1에 득템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2+1 이벤트에 포함된 섀도에는 룩앳마이 아이즈 시리즈, 에어무스, 미러홀릭 리퀴드 아이즈, 블링블링 아이스틱 등이 있다.
그중에서도 현재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이번 가을 신상으로 출시된 '룩 앳 마이 아이즈' 메이플 컬렉션이다.
메이플 컬렉션은 붉게 물든 단풍을 테마로 'MLBB' 컬러를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총 1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주요 컬러로는 나를 위한 카펫, 사각사각 단풍 밟기, 가을 밤, 산책할래요?, 브릭 메이플, 황홀한 단풍샤워 등이 있다.
해당 제품의 가격이 각각 3,500원씩인 점을 고려하면 이번 이벤트를 활용할 경우 7천 원으로 3가지 컬러를 득템할 수 있다.
이외 현재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는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타임 딜 이벤트도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환절기를 보내며 여름 향기로 가득 찼던 파우치에 가을 분위기를 담고 싶다면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