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오늘(18일) 영상미 예쁘다고 난리 난 애니 '날씨의 아이' 티켓 1+1

인사이트영화 '날씨의 아이'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애니메이션 영화 '날씨의 아이' 티켓을 1+1으로 쏜다.


18일 오전부터 메가박스 측은 '날씨의 아이' 티켓 한 장을 예매하면 한 장을 더 주는 특급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는 티켓 소진 시까지만 진행되며, 일부를 제외한 전국 메가박스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날씨의 아이'는 가출 소년 호다카가 도쿄에 와서 하늘을 맑게 하는 능력을 지닌 소녀 히나를 운명처럼 만나는 아름답고 신비한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날씨의 아이'


가출한 뒤 무작정 도쿄에 온 호다카는 북적거리는 도시에서 소녀 히나를 만나게 된다.


기도만으로 비를 멈추고 날씨를 맑게 만드는 히나와 우울한 소년 호다카는 금세 사랑에 빠지고 만다.


몽환적인 색감과 함께 어린 소년, 소녀의 풋풋한 이야기를 담아낸 '날씨의 아이'는 애니메이션 계의 거장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야심작으로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다.


우리의 심장을 따뜻하게 만들 애니메이션 영화 '날씨의 아이'는 오는 30일 개봉할 예정이다.


한편, 메가박스의 '날씨의 아이' 1+1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화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영화 '날씨의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