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가을 감성 담은 은은한 'MEBB 컬러'로 예쁘다고 난리난 '삐아' 아이섀도

인사이트Instagram 'bbia.official'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립스틱 계에 MLBB가 있다면 아이섀도 계에는 'MEBB 컬러'가 있다. 


내 눈보다 더 예쁜 컬러를 뜻하는 'MEBB(My Eyes But Better)' 컬러가 코덕들 사이에서 대세로 떠올랐다.


지난 4일 코스메틱 브래드 삐아는 가을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은은한 색감으로 대란을 일으킨 '플러시 섀도우 3' 발색 사진을 공개했다.


삐아의 스킨 시리즈 중 하나인 '플러시 섀도우'는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완벽한 아이 룩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bbia.official'


그중에서도 'MEBB 컬러'는 말 그대로 피부 색과 비슷하면서도 훨씬 짙은 색감으로 그윽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장점을 가졌다.


특히 '플러시 섀도우 3'에는 #크림스킨, #살몬스킨, #허니스킨, #라떼스킨, #모카스킨 등 차분한 브라운 컬러를 담아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또 바른 듯 안 바른 듯 옅고 은은한 색감으로 무드 있는 '가을 여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마법의 컬러라 할 수 있겠다.


무엇보다 플러시 섀도우는 발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눈두덩에 발랐을 때 가루날림이 없다는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bbia.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