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할로윈 데이 '핫플'로 예고된 이태원 조커 계단

인사이트영화 '조커'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영화 '조커'의 관객 수가 250만을 돌파해 흥행을 이어가는 가운데, 주인공 조커에 대한 관심도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영화 속 한 장면인 계단 위에서 춤추는 조커 모습을 패러디한 사진이 퍼지고 있다.


사진은 여러 인플루언서와 함께 있는 조커의 모습이 담겼고, 영화 속에서 고독함과 내면의 광기를 상징하는 장면과는 대비돼 흥겨워 보이기까지 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태원의 미래 모습이다"라며 다가올 할로윈 데이를 예상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통상 화제가 된 영화의 캐릭터 분장이 넘쳐나는 이태원 거리였기에 신빙성 있는 추측으로 볼 수 있다.


또 한 누리꾼은 "조커가 춤춘 계단이 실제로 이태원역 3번 출구 근처에 있다"고 주장하며 영화 속 계단과 흡사한 이태원의 계단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할로윈 데이가 되면 사진과 똑같은 연출이 될 것"이라며 다수의 누리꾼과 의견을 함께했다.


인사이트이태원의 한 거리 / 구글맵


일부 누리꾼들은 "사진과 비슷하겠지만, 여러 캐릭터가 아닌 조커만 있을 것 같다"며 조커만 가득 찬 이태원을 점치기도 했다.


한편 오는 31일 유령이나 괴물 복장을 하고 축제를 즐기는 할로윈 데이가 시작된다.


할로윈 당일까지 조커의 인기는 쉽게 사그라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돼, 누군가는 해당 계단에서 조커로 변장해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인다.


인사이트영화 '조커'